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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규정 안내

고객지원센터 안내 및 규정 안내 게시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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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PC 메모리 사후지원 규정 안내
작성자 oloynco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10-05 15:0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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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253

OLOy 제품을 선택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OLOy 제품은 소비자분들에게 성능은 물론 사후 지원까지 최고의 만족을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품질 보증 산정기준

 

(1) OLOy 메모리 제품에서 시행하는 Life Time Warranty는 제품 구매일에 관계없이 제품이 판매되는 동안 무상 교환을 제공하는 것을 뜻합니다. 원칙상 단종된 경우 무상 보증 기간이 자동 종료됩니다. 

(2) 품질 보증기간은 구매하신 세금계산서, 카드명세표 혹은 전자거래명세표에 의거하여 구입 일자를 최우선으로 산정합니다. (간이영수증 혹은 견적서 불가) 

(3) 구매 확인일자를 증빙할 자료가 없을 경우에는 제공되는 스티커와 제품의 시리얼 번호의 제조 년, 월, 일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4) PC방 특가 제품이나, 일부 기획 제품의 경우 제품등록에 상관없이 홈페이지의 제품정보에 표기한 기간으로 정합니다.

(5) 당사와 별도 계약에 의해 납품된 제품(OEM등)에 대한 보증 기간은 그 계약 내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제품의 보증 기간 중 A/S를 통하여 다른 모델로 교체된 제품은 기존 제품의 보증 기간을 적용합니다. 

 

초기 불량에 대한 규정(제품 구매일로부터 7일)

 

(1) 초기 불량의 기준일은 구매일 기준 7일을 뜻하며, 제품 구입 증빙 내역(전자 거래명세표, 세금계산서, 카드명세서 등)이 확인되어야 합니다. (간이영수증 혹은 견적서 불가)

(2) 초기 불량으로 판명된 제품의 경우에는 1:1 새제품 교환을 원칙으로 합니다. 

(3) 해당 기간 중에는 고객지원센터에서 택배비를 전액 부담합니다. (지정 택배사인 CJ 대한통운이 아닌 경우 운송료는 상호 부담을 적용됩니다.) 

(4) 제품을 보내 주실 때 초기불량임을 명시하고 구입 영수증이나 인터넷 구매 내역서를 첨부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증빙 자료가 없는 경우 A/S처리 후 착불로 발송이 됩니다.

(5) 제품 초기 불량의 환불건은 구매처에 요청하셔야 합니다.

(6) 배송 중 손상, 분실 등의 배송 사고는 해당 배송사 혹은 구매처에 문의하셔야 합니다.

(7) 초기 불량이라도 소비자 과실에 의한 불량으로 판정받을 경우 유상처리, 혹은 A/S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제품 단종에 따른 사후지원 규정

 

(1) Life Time WARRANTY는 제품이 단종된 경우 무상보증기간이 종료됩니다. 단 국내에 재고 보유시 한정적으로 서비스 진행이 가능합니다. 

(2) 무상보증기간 내 제품 단종 시 동일한 제품으로 교환을 원할 경우 RMA 서비스를 무상으로 진행해 드립니다.

(3) RMA 서비스 진행시 1~2개월의 기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제조사 사정으로 인하여 다른 스펙의 제품으로 임의 변경되거나 서비스가 거절 될 수 있습니다.

(4) 무상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의 RMA 진행시 해당 비용은 소비자가 부담하게 되며, 제조사에서 무상보증기간 종료를 이유로 거부될 수 있습니다.

(5) 무상보증기간 내 단종된 제품을 다른 모델로 변경시 발생되는 차액은 소비자가 부담합니다. 

 

제품 환불 규정

 

(1) 구매자가 제품을 잘못 구매했거나, 단순 변심한 경우 환불에 대한 의무가 없습니다.

(2) 제품 보증기간 내 불량 발생시 무상서비스로 진행되며, 환불은 불가합니다. 

(3) 보증기간 중 동일한 증상 3회, 다른 증상으로 5회 이상의 교환을 받은 경우 교환 또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전자거래명세표, 세금계산서, 카드 명세서와 같은 구입 증빙 내역 확인 필요)

(4) 고객지원센터를 통하여 제품 호환 검증시 문제 발생할 경우 7일 이내에 한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구입시 포장상태와 내용물이 그래도 유지되어야 합니다.)

 

 

 

사후 지원 처리 불가 규정

 

(1) 다른 유통사에서 유통했거나 병행 수입 및 직구 등 비정상적인 제품

(2) 주문자 상표방식(OEM)으로 공급된 제품

(3) 제품에 부착되어 있는 모델명, 시리얼 등이 훼손되었거나 파손된 경우

(4) 정식 수입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지 않은 경우

(5) PC 이외의 다른 용도로 사용했을 경우

(6) 사용자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하여 제품에 충격, 훼손, 손상, 용도 변경이 의심되는 경우

(7) 임의로 제품(방열판, PCB, 골드 핑거 등등)을 분해, 파손, 개조한 경우

(8) OLOy에서 보증하는 기간 혹은 Life Time Warranty 기간이 만료된 경우

 

ZOTAC KOREA 고객만족센터 운영시간 안내

 

정식 수입된 OLOy의 모든 제품은 ㈜조텍코리아 고객만족센터에 위탁 처리되며, 사후 지원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철저한 품질 관리를 위하여 정식 수입, 유통된 OLOy 전 제품의 시리얼을 등록하여 관리 중입니다. 

 

 

평일 [월 - 금] 오전 10 :00 - 오후 16:00

토, 일, 공유일 휴무

점심시간 오후 12:30 - 1:30

상담, 문의전화 02-6958-7330(내선번호 1번 후 제품별 상담 번호 선택)

E-Mail : cskor@zotac.com

 

 

택배 A/S 안내 

 

고객지원실에 방문이 어려우신 분들은 택배를 이용하여 A/S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1) 택배를 이용하여 제품을 보내신 경우 연락이 가능하도록 성함, 연락처, 주소를 정확히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가 누락이 되면 택배 처리가 지연되어 발송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2) 사용하고 계신 시스템의 사양과 운영체제와 이상 증상을 상세히 적어 주시면 보다 정확하고 빠른 처리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3) 세트 모델(2개 이상 패키지 모델)의 경우 단품이 아닌 세트 구성품이 모두 입고 되어야만 사후지원이 가능합니다.

(4) 무상보증기간 중 보내 주신 제품의 A/S 재고가 부족할 경우 RMA의 방법으로 진행되거나 동급의 다른 제품으로 출고될 수 있음을 밝힙니다.

(5) 무상보증기간내의 제품인 경우 운송비는 상호 부담합니다.

구입일 확인을 위해 제품의 구매영수증을 동봉해 주시기 바랍니다.

(6) 무상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의 택배운송비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7) 택배로 제품 발송 시 운송 중에 파손이 일어나지 않도록 견고하게 포장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운송 중 일어나는 분실 및 파손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으며, 운송 중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는 해당 운송 업체에 배상의 책임이 있습니다.

- 포장상태 불량 및 완충제 미사용 등으로 인한 운송 중 파손의 경우는 운송업체로부터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8) 택배는 일반 택배를 기준으로 합니다.

기타운송수단(퀵서비스, 화물, 특수 택배 등)의 운송료는 당사에서 부담하지 않습니다.

(9) 정식 수입 및 유통하지 않은 제품을 보내주신 경우에는 운송료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CJ대한통운 택배 배송조회/예약 - https://www.doortodoor.co.kr/, 1588-1255

※계약 택배(CJ대한통운)가 아닌 타 택배 착불 발송으로 인한 초과 운임의 경우 고객님께 청구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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